본문 바로가기

후기/상품리뷰

LG 휘센 듀얼인버터 제습기 16L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 입니다^^
오늘 몇 개월 사용해본 제습기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봅니다~
지난 여름은 굉장히 습했어요ㅠ 이불도 끕끕하고 옷들도 축축해서 큰 마음 먹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LG에서 나온 휘센 듀얼인버터 제습기 16L를 구입했어요~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요~ 스마트제습, 쾌속제습, 저소음제습, 집중건조, 의류건조가 있습니다.
10월에 구입해서 사용을 시작해 보았는데요. 화장실 앞에 있는 옷장을 열어두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원하는 습도를 설정하고 몇 시간 틀어 놓으니 물이 많이 차서 놀라고 뿌듯했어요~ ㅎㅎ 물통이 쉽게 빠지고 투명한 통으로 되어 있어서 물이 얼마나 채워졌는지 확인하기 쉽고 물을 버리기도 쉽습니다^^


저는 장마철 지나서 구입했기 때문에 이번 여름에 사용해 보고 다시 자세한 리뷰를 올리겠습니다~

1등급 가전제품이어서 가격의 10%는 환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산 소진으로 2020년 11월 13일에 마감이 되어 신청을 못 했어요ㅠ 다음 기회에 다시 신청해 보려구요 ㅎㅎ

현재까지 아주 만족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바퀴가 달려 있어서 방마다 이동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이번 여름이 기대가 되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상 조이 풀 조이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