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용한 팁) 눈 밑 지방 없애는 마사지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풀조이 입니다!
오늘은 2017년 1월 19일 생방송 아침마당에서 나온 유용한 팁을 함께 나누고 싶은데요~
오늘 나누고 싶은 내용은 눈밑 지방에 대해서 입니다~ 눈밑지방은 나이가 들면 들 수록 눈 주위 근육이 약해져 피부가 처지는 현상 입니다ㅜㅜ 저도 가끔 밤을 새고 난 후 사진을 찍으면 눈밑 지방을 다크서클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ㅜㅜ


그럼 이러한 눈밑지방 없앨 수 없는 것인가?
하루 투자 5분 꾸준한 마사지로 없앨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자세히 보겠습니다:


배은정 마사지 테라피스트께서 나오셨습니다^^

​​


눈둘레근이 약해져 눈이 쳐지고 눈 밑 지방이 생기는 것!


​컵을 이용한 마사지법
1.눈 앞 부분에 컵을 대준다
2.관자놀이까지 둥글둥글 굴려준다
3.측두근(옆 머리뼈 근육)도 컵으로 마사지 해준다
주의) 너무 쎄게 마사지 하지 마세요~ 처음엔 지그시 살살 마사지 하시면서 자신에게 맞게 강약조절 해주세요 ㅎㅎ


​좁쌀을 이용한 마사지법
1. 좁쌀 5-6개를 의료용 테이프에 붙인다
2. 좁쌀을 붙인 테이프를 귓바퀴, 눈썹 앞쪽, 광대에 붙여준다


그리고 5분 후~~


짠~ 차이가 보이시나요?!! ㅇ-ㅇ

저도 글 올리고 당장 해봐야 겠어요 ㅎㅎ
여러분도 눈 밑 지방 마사지 하셔서 한층 밝아보이고 어려보이는 효과 경험 했으면 좋겠네요 ^^
이상 조이풀조이 였습니다 ㅎㅎ
Bye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