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in_U.S.A

좋아하는 간식: El Monterey 치킨&치즈 브리또

반응형


안녕하세요ㅎㅎ 조이풀조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간식을 소개 합니다. 바로 El Monterey 치킨&치즈 브리또인데요 ~ 이 간식은 아쉽게도 아직 한국에서 구매 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미국에 여행을 가시게 되면 한번 먹어 보세요 ㅎㅎ 제가 구입한 곳은 미국 코스트코입니다. 한국 코스트코 회원이라면 미국에서 사용이 가능하니 미국 여행가실 때 꼭 챙겨가세요 ㅎㅎ



이 브리또의 매력은 콩+토마토 소스(?)와 쭉 늘어나는 치즈의 조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침 대용으로 먹으면 참 좋아요~^^ 사진처럼 실제 속재료가 풍성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빠져드는 매력이 있어서 미국을 가게 되면 꼭 찾게 됩니다 ㅋㅋ




얼른 한국 코스코에도 꼭 들어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ㅎㅎ
이상 조이풀조이 였습니다~^^
Bye bye~

반응형

'맛집 > in_U.S.A' 카테고리의 다른 글

[5/12/2015] House of Curries  (4) 2015.05.13
[5/7/2015] CREAM  (4) 2015.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