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원 맛집: 미미식당

반응형

오랜만에 조이풀조이입니다~^^
오늘은 남원에 숨은 맛집 미미식당 후기 입니다


미미식당은 골목에 있어 처음 가시는 분은 잘 보이지 않아 헤매실 수 있어요. 하지만 다황하지 마시고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미미식당이라는 간판이 보여요~

​​​​​​​​​​​​​​​​​​​​​​​​​​​​​​​​​​​​​​​​​​​​​​​​​​​​​​​​​​​​​​​​​​​​​​​​​​​​​​​​​​​​​​​​​​​​​​​​​​​​​​​​​​​​​​​​​​​​​​​​​​​​​​​​​​​​​​​​​​​​​​​​​​​​​​​​​​​​​​​​​​​

​​​​​​​​​​​​​​​​​​​​​​​​​​​​​​​​​​​​​​​​​​​​​​​​​​​​​​​​​​​​​​​​​​​​​​​​​​​​​​​​​​​​​​​​​​​​​​​​​​​​​​​​​​

​미미식당 내부 입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갔어요. 왜냐면 평일에도 식사 시간에는 자리가 없을 수도 있어요 ㅎㅎ


​메뉴 입니다~ 저희는 냉면, 비빔냉면, 오뎅백반을 시켰어요~^^


그리고 기본 반찬 입니다.

​​​​​​​​​​​​​​​​​​​​​​​​​​​​​​​​​​​​​​​​​​​​​​​​​​​​​​​​​​​​​​​​​​​​​​​​​​​​​​​​​​​​​​​​​​​​​
음식이 자극적이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냉면은 평양냉면 맛과 비슷했고 비빔냉면도 너무 맵지도 않고 간이 딱이에요. 푸짐한 오뎅백반에는 다양한 종류의 오뎅, 새우, 무, 미나리가 있어요. 오뎅국속 치즈 오뎅의 구수한 맛이 벌써 그립네요 ㅋㅋ

​​​​​​​​​​​​​​​​​​​​​​​​​​​​​​​​​​​​​​​​​​​​​​​​​​​​​​​​​​​​​​​​​​​​


​​​​​​​​​​​​​​​​​​​​​​​​​​​​​​​​​​​​​​​

​​​​​​​​​​​​​​​​​​​​​​​​​​​​​​​​​​​​​​​​​​​​​​​​​​

세명가서 4인분을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지는 줄 알았어요~^^ 다음에는 가서 소바도 먹고 싶네요~

이상 조이풀조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