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in_Jeonju

전주 맛집: 써니네집 도청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 입니다~
오늘은 한달전 갔다온 써니네집 후기 입니다~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파스타 맛은 양식 집 마다 비슷하다고 생각을 해서 보통 양식집을 선택할 때 특색있는 파스타 집 아님 메뉴의 조화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예를 들면 크림파스타, 토마토 리조또, 고르곤졸라 피자 등의 흔희 보이는 양식 메뉴 보다는 특색있는 시금치 파스타, 하와이안 새우 밥과 같은 약간의 색다른 맛이 추가 되는 것을 좋아 합니다~  오해는 마세요 ㅎㅎ 크림파스타 엄청 좋아 합니다. 하지만 이왕 먹을 것 시금치 크림 파스타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말이죠~ ㅎㅎ

(메뉴판)

써니네집은 간단하면서도 특색을 잘 살린집 같아요~

그날 제가 선택한 메뉴는 앞서 말씀드린 시금치 파스타, 하와이안 새우 밥입니다~

(시금치 파스타)

(하와이안 새우 밥)

구수하고 크림이한 시금치 파스타와 메콤 짭짤한 하와이안 새우 밥 추천입니다~ 조화가 딱 좋았어요~ 느끼할 때 메콤한 밥이 느끼함을 잡아주고 메콤함이 올라 올때 크림이한 파스타로 잡아주니 ~ 크~~~ 맛있습니다~~

다른 메뉴도 먹고 싶었는데 ㅜㅜ 아쉬움이 남지만 다음에 또 가서 먹으면 되니 기대가 됩니다 ㅎㅎ

저처럼 일반적인 양식 메뉴에 약간 질리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
이상 조이 풀 조이 였습니다~
Bye~ bye~

반응형

'맛집 > in_Jeonju'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맛집: 에루화 (냉면.떡갈비)  (0) 2019.05.31
맛집: 에그 드랍 (egg drop)  (0) 2019.05.13
백송회관 비빔밥 후기  (0) 2017.01.28
전주 맛집: 현대옥 본점   (0) 2017.01.27
전주 맛집: 랍스터 하우스  (0) 2017.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