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복궁 맛집: 칸다소바 경복궁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 입니다~
오늘을 특이한 라면을 소개해 드립니다~
두근두근 ~~~~
바로 칸다소바집에 마제소바 입니다^^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맛있습니다~!!
먹어 본 음식 중 비슷한 맛을 억지로 끼워 맞추어 찾아 본다면~  떡국 맛! (물론 맛은 다릅니다 ㅋㅋ 하지만 개인적으로 떡국의 맛을 느꼈어요~ 참고로 떡국을 굉장히 좋아 합니다 ㅎㅎ)
저희는 경복궁점을 찾아 갔는데요~ 가게문 열기전에 약간의 줄을 예상 했기 때문에 5분 정도 일찍 갔습니다 ㅎ 아니나 다를까 줄이 있었습니다~ 다행이 많이 길지는 않아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 갔습니다~ (저희 앞으로 10명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가게에 앉기 전에 우선 기계에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참고로 메뉴는 마제소바 하나입니다 ㅎㅎ)

(옷에 튀기지 말라고 일회용 앞치마도 있습니다~ 주문 기계쪽에 비치되어 있어요~)

앉아서 마제소바를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는 방법을 읽고 반찬인 생강단무지피클(?)을 접시에 담고 맛을 봤습니다~ 오!감칠 맛이 강하고 짭쪼름한게 제가 먹어본 단무지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드디어 마제소바가 나왔습니다~ 쓱쓱 비벼 한입 먹었는데 맛이 강하고 색달랐 습니다~ 김,계란,고기등 떡국에서도 볼 수 있는 재료가 들어가서 그런지 약간의 떡국 맛을 느꼈지만 확실히 소스에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게 느껴집니다~
 

면을 다 먹고 후식처럼 밥을 남은 소스에 슥슥 비벼 먹었는데 이것 또한 별미 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밥에 비벼 먹는게 면보다 더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너무 했는지 저는 솔직히 밥 보다는 면이 더욱 맛있고 매력적이 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색다른 면을 맛보고 싶다면 칸다소바의 마제소바 추천 합니다~ 생각나는 맛이네요 ㅎㅎ

이상 조이풀조이 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