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in_Seoul

코엑스 맛집: 아그라 (Agra) 인도 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풀 조이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 소개 드리고 싶은 맛집은 코엑스에 위치한 인도 카레집 아그라 (Agra) 입니다~
제가 2015.5.13일 미국에서 먹은 인도 커리집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그 후 한국에서도 비슷한 맛을 찾아 다녔지만 좀 처럼 찾기가 어려웠어요 ㅜㅜ
근데... 두근두근 ... 드디어 비슷한 맛을 찾았습니다. 물론 맛이 100% 똑 같지는 않지만 미국에서 먹었던 그리운 커리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명이서 갔기 때분에 3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3인세트 순서:

망고&포도 스노잉 브래드
야체와 과일을 난에 싸서 가운데 요거트 비슷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요~ 맛은 맛이 있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에요 ㅎㅎ

탄두리 치킨
커리를 입힌 치킨이에요~
맛은 있지만 커리와 탄두리치킨을 고르라고 한다면 저는 커리를 추천합니다~

커리 2개 선택
치즈 빨락 빠니르 & 버터 치킨 마크니
빨락 빠니르는 마크니 또는 마살라 커리에 비해 달지 않아요. 만약 달달한 커리가 싫으신 분들은 빨락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저는 달달한 커리도 좋아 하므로 다 좋아 합니다 ㅎㅎ
(사진 찍기 전에 버터 치킨 마크니를 콕 찍어 먹어버려서 자국이 남았어요 ㅜㅜ )

3가지 난 (클레식,허니버터,갈릭)

음료수 3개선택 (베리베리라씨,망고라씨,클레식라씨)
요거트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그리고 세트 외에 추가적으로 치킨 띠카 마살라도 시켜 먹었어요~

치킨 띠카 마살라
양은 3명이서 3세트가 충분했지만 치킨 따카 마살라도 너무 먹고 싶어서 좀 무리하게 시켰어요 ㅋㅋ
다 너무 맛있었어요~
달짝지근 하면서 메콤한 마살라가 개인적으로는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맛있는 인도 커리가 먹고 싶다면 아그라 추천 합니다~!!

이상 조이풀 조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