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상품리뷰

Lookast 옷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네요 ㅎ
조이풀조이 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 지고 있죠? 이번 더위는 어떻게 이겨내야 할지 걱정이 되네요ㅜㅜ

시즌이 바뀌면 옷을 살펴 보게 되는데 여름옷이 필요하다고 느껴 폭풍 쇼핑을 했습니다 ㅋㅋ 우선 오늘은 lookast에서 구매한 옷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ㅎㅎ
총 3개 구입했었는데 2개는 keep고 하나는 반품을 했습니다. 그 이유도 아래 설명해 드릴게요~

1. BLACK MARTHA FLOWER PRINTED DRESS

BLACK MARTHA FLOWER PRINTED DRESS/ 가격은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는 검정색을 구매 했습니다. 소재가 비치지 않고 시원하고 좋아요~ 사이즈는 free사이즈 여서 한사이즈만 있어요~

아래 착용자는 키 163, 보통 55반을 입는 통통한 체질입니다~ 유난히 좀 부하게 사진이 찍힌점 고려 부탁드립니다. ㅋㅋ
옷이 깔끔하니 이뻐요~~ 저렴해 보이지 않고 상큼하면서 검정색이어서 차분한 느낌도 있어서 여름에 잘 애용할 것 같아요 ~

그리고 위 사진과 같이 나시 입을 때 살짝 걸쳐서 입어도 이쁜 것 같아요 ㅎㅎ 위에 바지와 가방도 새로 산 제품인데 이 2개는 lookast 제품이 아니므로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

2. PINK JULY DOT SILKY SKIRT

PINK JULY DOT SILKY SKIRT/가격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도 진짜 이뻐요~ 정말 받고 엄청 찬사를 한 제품입니다~ 하늘거리면서 시원한 여름소재에 비침도 거의 없어 여름에 잘 입을 것 같아요~ 색깔도 모델이 입은 것보다는 조금 진한 핑크여서 얼마나 마음에 들던지~~ 색상은 위에 사진과 같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 저는 핑크 색을 구매 했구요~ 사이즈는 S 와 M 중 S를 구입했습니다 ^^
색깜이 ㅜㅜ 제 사진에도 전달이 잘 안됐어요 ㅜㅜ 포코닷이 검정색처럼 나왔는데 실제는 진한 초록색이고 치마색도 연하지만 상큼한 핑크색이에요 ㅜㅜ

 

위의 사진은 필터로 현재 색상을 가장 가깝게 표현하려고 했는데 많이 미흡하네요 ㅜㅜ 포코닷이 위사진처럼 초록색이고 핑크색 부분은 위의 사진처럼 코랄 색상을 띠지 않고 오히려 착용사진과 비슷해요~ 연한 베이비 핑크에요 ㅎㅎ
여하튼 강추입니다~^^

3. IVORY JAKI HALF SLEEVE SUIT
이 제품은 아쉽게도 반품을 했습니다. 이유는 천이 여름에 입기에는 생각보다 두꺼워요 ㅜㅜ 많이 기대 했던 제품이라 아쉬움이 남네요 ㅜㅜ

어떻세요~^^
저는 hago라은 사이트에서 구매 했어요~ 세일이 좋은 것 같아서 ㅋㅋ 하지만 다른 사이트와 비교는 필수겠죠 ㅎㅎ 여러분도 아직 여름 옷을 구매하고 있다면 위의 2아이템 추천 드립니다~
이상 조이풀조이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