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편의점 & 마트

제품 후기 : [ 쇼콜리디아 ]수줍은 벚꽃 브라우니 (초콜렛 브라우니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풀조이 입니다~~
제가 마켓컬리와 이마트몰을 엄청 애용한데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 했던 브라우니를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쇼콜리디아의 수줍은 벚꽃 브라우니 입니다!

[ 쇼콜리디아 ]수줍은 벚꽃 브라우니

이쁘죠~ 너무 이쁘죠 ~
선물하기 딱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적당히 달고 맛있어요~ 그 자리에서 동생과 27개입을 뚝딱 다 먹어 버렸어요 ㅋㅋ
이쁜 초콜렛은 맛이 없다는 고정 관념이 있었는데 저의 잘못된 고정 관념을 파괴해준 제품입니다~
꽃 부분이 오도독 씹히면서 꽃아래 브라우니가 폭신하게 다가오는 느낌~ 캬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위 사진 처럼 2종으로 나눠지며 금액이 다른 일반 초콜렛에 비해 약간 비싸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특별한 날에 짠 하고 선물해 주면 브라우니의 이쁜 자태에 놀라고 맛에 놀라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는 제가 배송받은 상품의 실제 모습입니다~

포장도 깔끔하니 이뻐서 제가 선물을 받는 느낌이었답니다 ㅎㅎ
이외에 마켓컬리에서 쿠키 제품도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 시켜 먹어 봐야 겠어요~ 아쉽게도 쇼콜리디아에서 제공하는 모든 제품이 마켓컬리에 다 있지는 않아요 ㅜㅜ
어떻시나요? ㅎㅎ
이쁜 초코브라우니~
맛있는 초코브라우니 ~
선물하기 좋은 초코브라우니~
3박자가 딱 맞네요 ㅎㅎ
여러분도 꼭 드셔보세요~
이상 조이풀조이 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