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편의점 & 마트

마켓컬리 후기: 두리안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
조이 풀 조이 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손 쉽게 두리안을 구매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예전에 해외에서 잘 못 두리안을 먹은 후 실망스러워 두리안을 좋아하지 않았는데요... 마켓컬리에서 두리안을 구매해서 먹은 후 그 생각이 싹 바꼈습니다 ㅎㅎ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두리안은 생두리안을 얼어서 배달되는데요~
배달된 아이스박스 상태에서 상온에 1~2일 나뒀다가 껍질을 제거하고 바로 먹지 않고 살짝 더 익을 때까지 2~3일 냉장고에 넣어 뒀다가 먹었어요~
어떤거는 바로 먹어도 맛있는데 어떤 두리안은 몇일 나뒀다 좀더 익혀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냉동 두리안을 추천하는 이유는 두리안의 특유한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요~ 두리안 냄새가 역해서 두리안을 싫어 했던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

저는 벌써 5번째 구입해서 먹었구요~ 그 중 바로 먹었을때 맛이 떨어진 것도 있었지만 냉장고에 몇일 익혀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

엄청크죠 ㅋㅋ
껍질이 날카로우니 꼭 장갑을 끼고 분해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마지막 사진의 양은 2개 두리안 껍질을 제거한 후의 모습입니다~ 두리안 하나에 4~5알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 크키도 제각각이어서 숨어 있는 것 까지 꼼꼼히 찾아서 껍질을 분리해 주세요~
오늘 후식은 두리안 어떻세요? ㅋ
이상 조이 풀 조이 였습니다~
바이바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