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상품리뷰

제품 후기: Mirta (미르타) 가방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 입니다~
날씨가 비가와서 시원하네요 ㅋㅋ
여러분은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요즘 인터넷 광고에 자주 올라오는 Mirta 가방 구매 후기입니다~


엄마 생일 선물로 여기저기 가방을 알아 보던중 우연히 광고를 보고 누르게 되었는데요~
디자인도 특이하고 이태리 장인이 만들 었다해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가격대는 10만원대 가방 부터 100만원이상 가방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가방 디자인도 굉장히 종류가 많습니다. 제일 맘에 들었던 부분은 가방이 해외에서 배송 되는데 배송비 및 세금이 금액에 포함이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해외 직구하면 15만원 이상(기준이 나라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구매하면 관세를 별도로 물게 되는데 Mirta에서 가방을 구매해도 구매금액에 포함이 되어있어서 별도로 낼 필요가 없었습니다!! 좋쵸!!

위는 Mirta 사이트에서 free 배송 및 관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제가 구매한 가방을 소개합니다~

 


오프화이트 가방에 특이한 무늬와 오랜지 테두리의 조화 너무 이쁘지 않습니다까?!! 색상은이것 외에도 블랙, 오랜지, 블루, 노랑등이 있으며 블랙과 화이트를 고민하다가 여름이어서 화이트로 골랐습니다~

검정색과 노랑색도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아래는 배송된 실물입니다~
큰 흰색 단단한 박스에 왔는데요~ 고객에게 감사인사와 함께 Mirta를 설명하는 편지가 함께 동봉되어 왔습니다. Mirta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히 느껴지는 편지 였습니다 ㅎㅎ

박스 내부 뚜껑 부분 사진
가방 속 모습 너무 이쁘죠!!
가방끈
Dust bag (가방보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굿 퀼리티~~~~
물론 사용을 해봐야지 가방에 대해 좀더 자세한 평가를 내릴 수 있지만 저는 너무 만족했습니다!! (-_-;; 선물을 받는 엄마의 생각이 더 중요하겠지만 ㅋㅋ)

그리고 사이트에 이것저것 보면서 오래머물었더니 아래와 같은 쿠폰도 날라 오더라구요~

위의 쿠폰코드는 더이상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쿠폰코드를 받고 30분안에 구매하면 20%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코드를 줍니다~ 만약 30분이 지나서 코드가 유효하지 않는다면 다음날 또 들어가서 이것저것 보고 있다보면 또 날라오니 이런 해택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저도 104만원짜리 가방을 80만원대로 사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마켓팅을 참 잘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ㅋㅋ)

실물사진도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
14일 내에 반품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써져 있기는 하지만 솔직히 제가 해보질 않아서 정확한 안내는 어렵은점 양해 바랍니다~

여러분 어떻십니까?
물론 엄청 비싼 브랜드 가방도 좋지만 가끔 브랜드 값을 뺀 장인들이 만든 가방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이상 조이 풀 조이 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