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in_Jeonju

전주 객사 맛집 프프프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요즘 제가 푹 빠져 있는 홍콩 노포 느낌의 음식점인 프프프 입니다~
음식점 내부는 그리 크지 않아서 한창 식사시간에는 약간의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프프를 바라보며 왼편에 라면 집이
있는데 라면집 바로 옆에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프프프를 가는 분들은 도장을 받아오면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세요~
자~ 본격적으로 음식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한달 안에 벌써 3번 방문을 했는데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는 바로 … ㅎㅎ

프프프 유기린

프프프 유기린 입니다 ㅜㅜ 이 맛을 잊을 수 없어요~
튀김이 바싹하고 닭은 촉촉하며 상큼한 소스는 튀김의 느끼함을 싹 씻어 줍니다 0-0
이 외에도 다른 메뉴들도 아래와 같이 먹어 봤는데 어쩜 하나 같이 간과 음식의 텍스쳐가 이렇게 조화가 좋은지 … 하 … 쓰고 있는 이 순간에도 먹고 싶네요 -.,-

마파부두밥
어향가지 튀김 half
우육 마라밥

탄탄비빔면도 먹어 봤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ㅜㅜ
그리고 여기서 처음 먹어보고 사랑에 빠진 음료 입니다 ~!

너무 단 음료는 좋아 하지 않는데 이건 은은하게 달면서 차의 맛이 깊고 맛있네요!! 음식과 잘 어울리니 같이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전주 객사에 오시면 꼭 들려 보세요~
이상 조이 풀 조이 였습니다~!
바이바이 ~~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294076251/home?entry=pll

프프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9 · 블로그리뷰 147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