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유니클로 구입 후기 2탄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풀조이입니다!
오늘은 유니클로 립하이넥T, 보아스웨트풀짚파카(긴팔), 스웨트풀짚파카(긴팔) 후기입니다.

아래의 모델은 ㅋㅋ 158cm 통통한 55사이즈 입니다 ㅎㅎ

1. 립하이넥T(5부)
색상: 35 BROWN
사이즈: M
가격: 9,900원

​​



장점: 목부분이 꽉끼지 않고 알맞게 목을 감싸는 느낌이 편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다른옷과 레이어해서 입기 좋은 T입니다. 겉에 입는 옷에 따라 다른 연출을 낼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것 같아요. 스웨터를 걸치면 편한 느낌, 가디건이나 정장을 입으면 더 단정한 느낌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서 좋아요!
단점: 옷이 체형을 커버 해주던지 아님 체형을 잡아줘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약간 통통하게 보이게 하네요 -_-;; 날씬한 분들은 크게 문제 없겠지만 저처럼 통통한 분들은 ㅜㅜ 약간 부해 보일 수 있어요 ...

2. 보아스웨트풀짚파카(긴팔)
색상: 08 DARK
사이즈: M
가격: 19,900원



이 스웨터(파카)는 겨울 내내 잘 입고 있습니다. 일단 안쪽 털 부분은 등판과 지퍼양 옆에 있어 따뜻하고 보들보들해서 촉감이 좋습니다 ㅎㅎ 팔 안쪽에는 털 안감이 아니여서 겉에 잠바를 입었을때 꽉끼지 않고 편합니다.

아래의 모델은 180cm에 65kg체형 입니다. (남자)

3. 보아스웨트풀짚파카(긴팔)
색상: 69 NAVY
사이즈: L
가격: 39,900원



위와 동일한 파카이지만 남성용 + 다른 색상입니다.

4. 스웨트풀짚파카(긴팔)
색상: 08 DARK
사이즈: L
가격: 29,900원



아무 옷과도 잘 어울리고 부담없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좋답니다! ㅋㅋ
공부하거나, 집에서 편하게 누워있을때, 외출해야될때 언제든 입고나가는 울 동생 ㅎㅎㅎ볼때마다 사준게 뿌듯합니다. '보아스웨트풀짚파카'는 털이 몸통 안감으로 되어 있어서 실내에서는 더울 수 있다면 '스웨트풀짚파카'는 털안감이 없어 '보아'보다는 시원한(?) 느낌의 스웨터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ㅋㅋ

이상 조이풀조이 였습니다~!
Bye 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