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유니클로 구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은 유니클로 구입 후기 입니다~
사실 진작 옷을 사 놓았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_-;;
많은 분들이 구입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올려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제 신체 사이즈는 163cm에 통통한 55 입니다. 상체 보다 하체가 굉장히 통통해 ㅜㅜ보통 바지 살때 하체에 옷을 맞추면 허리가 커서 핏이 이뻐 보이지가 않아요 ㅜㅜ 그래서 바지 사는게 고민거리인데 유니클로 바지는 허리가 고무줄로 되있어서 저의 콤플렉스를 보완해줘서 유니클로 바지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ㅎㅎ

구매한 제품들 입니다:​

​1.울트라라이트다운립블루종
색상 : 09BLACK
사이즈 : M



좋은점: 퀄러티가 좋아요 ㅎㅎ 천이 번들번들 거릴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그런 것 없이 가볍고 좋아요~

아쉬운점: 생각했던 것 보다 얇다는게 좀 아쉬웠어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파카 또는 코트 안에 입기 딱 좋아요 ^^

2.립하이넥T(긴팔)
색상 : 08DARKGRAY
사이즈 : M


좋은점: 색깔이 잘나왔어요. 겨울에 다른 옷이랑 레이어해서 입기 좋아요.

아쉬운점: 이 것도 생각했던 것 보다 얇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겨울엔 다른것과 껴입어야 해요... 조금만 두꺼웠으면...ㅜㅜ

3.스마트스타일앵클팬츠(윈도우페인)
색상 : 18WINE
사이즈 : M


천 뚜깨는 중간 정도. 초봄, 가을, 초겨울에 입기 좋은 바지에요. S사이즈가 없어서 M으로 구입했어요. 사진으로보기에는 S사이즈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지만(다르게 보일수도-_-;;ㅋㅋ) M이 확실히 여유로워요~ 색깔도 이쁘고 퀄러티도 좋아요.

4.트위드앵클팬츠(타탄체크)
색상 : 05GRAY
사이즈 : S


5.트위드앵클팬츠
색상 : 06GRAY
사이즈 : S


4.번 5.번 천은 둘다 뚜꺼운 편이에요. 겨울에 입기 좋아요 ㅎㅎ 그리고 잘 늘어나지 않는 제질이어서 타이트하게 입으면 조금 답답할 수도 있으니 그러한 부분을 고려해서 사면 좋을 것 같아요. 저한테는 S은 좀 타이트 했지만 날씬하게 보이고 싶은 욕심에 S로 샀어요 ㅋㅋ

6.트위드앵클팬츠
색상 : 09BLACK
사이즈 : S


깔끔한 검정바지에요ㅎㅎ 천 두깨는 중간정도여서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는 좀 추울 수 있지만...그래도 요즘 입기에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7.울블렌드와이드테이퍼드앵클팬츠
색상 : 32BEIGE
사이즈 : M


구입하기 전 반신반의 했던 제품이에요. 제가 입으면 몸이 부해 보이지 않을까 걱정했던 제품이었지만 막상 사고 입어 보니 괜찮아요. 저는 하체에 비해 허리가 얇은 편이어서 저의 통통한 하체는 가려지고 허리를 강조하는 느낌이에요 ㅎㅎ 핏도 좋고 허리를 감싸는 허리 밴드 느낌도 좋고 색깔도 이뻐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저 처럼 상체에 비해 하체가 통통분에게 유니클로 바지 추천 합니다 ㅎㅎ 저는 하체가 통통해 청바지를 입어도 너무 안 이쁘고 청바지 입기도 너무 힘든데... 아직까지 유니클로 바지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ㅎㅎ

그럼 이만 byeby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