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피지오겔 ( Pysiogel) 로션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지오겔 후기 입니다!
우선 저도 피지오겔을 사용하기 전에 매우 반신반의 했던 제품 입니다. 텔레비전 틀면 선전이 많이 나오는 제품이라 광고 효과로 뜬 제품이라고 생각했죠. 하지만 제 생각이 틀렸습니다. 지금까지 서용했던 로션 제품들 중에서 정말 괜찮은 아니 좋은 제품 입니다^^



현재 한통을 다 사용하고 두번째 통을 사용할 예정이라 진실된 평가를 해드릴 수 있다 생각하게 되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



저의 피부타입은 여드름 지성 피부 입니다 ㅜㅜ 약간의 화장품 알레르기도 있어 조금만 신경을 안 쓰고 함부로 바르거나 음식을 잘 못 먹으면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로션은 가볍고 강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피부에 영양이 부족해서 그런지 항상 푸석푸석하고 생기가 없어 보였습니다. 특히 이러한 복합성 트러블 피부이다 보니 로션을 사용할 때 흡수가 잘 안 되는 것을 항상 느꼈습니다.

피지오겔 전에 사용했던 제품은 다양한 여드름 제품, 세타필 (Cetaphil)과 세라비 (Cera Ve)에요. 여드름 관련 제품은 항상 일시적인 효과는 봤지만 곧 내성(?)이 생겨서 그런지 그 효과가 오래가지 못했어요. 세타필과 세라비는 각각 3년 정도 사용하면서 괜찮았지만 그다지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어요. 피지오겔은 이 두 제품 보다는 가격이 약간 더 비싸기 때문에 망설였지만 나이가 들면서 점점 칙칙해지는 피부 때문에 사용하기를 결심했죠.


(피지오겔 vs 제가 사용한 세타필,세라비 성분 비교)
**출저: 화해 어플

제가 피지오겔을 선택하게된 제일 큰 이유는 성분 때문입니다. 화해 앱을 통해 세타필과 세라비에는 약간의 주의 성분 또는 알레르기 유발을 일으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만 피지오겔 로션에는 그러한 성분이 없다고 나와 있더라구요. 앞서 말씀해 드렸듯이 약간의 화장품 알레르기가 있는 저로써는 희소식이었죠. 그리고 지금 4개월 이상 사용한 결과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피지오겔은 흡수가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ㅎㅎ 저는 피부 관리로 가~~끔~~씩 팩 해주는 것 외에는 피지오겔 하나만 사용하고 있어요. 아침에는 정신없이 바쁘고 저녁에는 피곤해서 세수하는 것조차 벅찬 저에게 단계별 스킨케어는 무리입니다. ㅋㅋ 집에 토너 등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피지오겔 만큼 효과를 못 본 것 같아요. 저는 피지오겔을 세끼 손톱만큼만 짜서 사용해도 충분해요. 그러니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께 처음에는 소량만 사용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어요. 가끔 자신의 피부에 맞지 않는데 많이 듬뿍 발라 부작용을 일으키는 사례도 있기 때문에 처음엔 소량만 테스트 해보세요 ㅎㅎ

이상 조이였습니다~^^
Byebye~~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