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네일 스티커인 Dashing Diva Magic Press(데싱 디바 매직프레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ㅜㅜ
잘 계셨죠? ㅎㅎ

오랜만에 좋은 제품이 있어 추천해 주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네일 스티커인 Dashing Diva Magic Press(데싱 디바 매직 프레스) 인데요~
작년에 7만 원 정도 (정확한 금액은 생각이 안 나요 ㅜㅜ) 주고 13개가 들어 있는 세트를 홈쇼핑에서 구입했었습니다~ 1년 정도 방치해 두었다가 ㅋㅋ 올해 몇 번 사용해 봤는데 결론을 말씀드리면 좋아요~~

(사용을 하고 찍어서 손톱 포장이 들쑥날쑥하네요 ㅎㅎ)

(한 개를 자세히 찍은 모습입니다. 이쁘죠~)

우선 장단점 먼저 말씀드릴게요~
장점:
-착용이 빠르고 간편하다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이 많다
-떨어지면 다시 부착이 가능하다
-가격이 일반 젤 네일 받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한번 하는데 1만 원대로 세트로 말고 개당으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단점:
-아무래도 스티커 형식이기 때문에 젤 네일처럼 오래가지는 않습니다 (어떻게 관리하는가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일주일 정도는 붙어 있습니다. 혹시 떨어진다 하여도 여분 접착 스티커를 사서 다시 붙이면 됩니다~)
- 손톱과 데싱 디바 네일 접착제 부분에 약간의 이물질이 붙기도 합니다(하지만 저한테는 큰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이물질이 쉽게 떨어지거든요~ ^^)

제가 구매했던 제품의 구성은요~

 

(한 케이스에 하나씩 들어 있는데요. 프렙 패드, 우드스틱, 네일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추가 접착 스티커)

사용설명서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프렙 패드로 손톱 정리 후 데싱디바 네일의 접착제 부분의 보호 필름을 제거하고 손톱에 붙여 줍니다. 다음은 손톱 길이에 따라 손톱을 잘라 주고 네일 파일로 손톱을 정돈해 주면 끝~~ ^^
간단하죠 ~~
제거하는 방법은 자연스럽게 떨어지게 놔두는 것과 아세톤을 우드스틱에 묻혀서 조금씩 살살 때어내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때어내실 때 아플 수도 있으니 살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완성된 모습


저는 젤 네일은 받아 본 적은 없어요~ 그 이유는 시간과 비용 때분에 항상 망설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간단하게 젤 네일과 흡사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여러분도 데싱디바를 통해 기분전환해보세요~
이상 조이 풀 조이였습니다^^

출처: https://whattodotoday.tistory.com/27 [오늘은 뭐 할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