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후기) 아리따움 상품 구매 후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조이 풀 조이 입니다~
오늘은 아리따움에서 몇 주 전에 구매한 상품 리뷰 입니다~
1. 아리따움_ 슈가볼 큐션 블러셔_ No.3데이지코랄

색 발색이 좋고 바르기가 편리해요. 저는 파우더 블러셔는 떠보이는 경향이 있어서 슈가볼 큐션 블러셔와 같은 크림 타입을 선호합니다~

2.  아리따움_ 위클리 아이팔레트7호 일요일

위클리 아이팔레트는 1호~7호까지 요일마다 다른 컨셉의 팔레트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7호 팔레트 색깔 구성이 제가 활용하기 편한 색깔인 것 같아요~
사용해 보니 다른 세도우와 비교해 특별하다는 것은 딱히 없었지만 무난히 일상생활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3. 마몽드_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_27호 아이코닉 로즈

그 유명한 마몽드 립제품 입니다~
저도 여러번 재구매 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한 제품 사용 후 정말 좋다라고 느끼지 못할 경우 재구매를 잘 안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색깔, 텍스쳐 및 지속력이 왠만한 좋은 브랜드 제품 보다더 좋은 것 같아요~ 한때 면역이 약해져 립제품을 바르면 입술이 가렵고 갈라져 힘들 었거든요. 특히 걸쭉한 글로스 타입 립제품이 유독 심했는데요ㅜㅜ 그래서 한때 브랜드 립 제품만 구매해 사용해 봤지만 비싼 제품이라고 해서 다 좋은게 아니더라구요. 근데 마몽드 크리미 틴트 경우 다른 립제품에 비해 입술 알러지가 덜 했어요~ 밀착력도 좋고 해서 처음사용 후 2년동안 계속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색깔도 많으니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글로스 립스틱을 좋아하시는 분들는 싫어 하실 수 있어요~ 매트 립제품입니다~ but, 너무 건조하지 않게 잘 만들어진 매트 제품입니다 ㅎㅎ

4. 라네즈_실크 인텐스 립스틱_450 벨벳 보이지

새롭게 찾은 저에게 맞는 립제품입니다!!
솔직히 처음엔 큰 기대감 없이 샀는데요~  색깔과 밀착력이 딱 좋아요~ 느낌은 위 마몽드 제품과 비슷한데 조금 크리미한 느낌이에요~ 주로 스틱 또는 틴트 제품을 사용하고 원래 립스틱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제가 요즘 마몽드 크리미 틴드와 함께 즐겨 사용하고 있어요~
마몽드 크리미 틴드 보다 덜 매트한 제품을 찾으신면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추천 합니다 ^^

가게에서 샘플을 다 사용해 보고 꼼꼼히 확인 후 구매해서 그런지 구매한 상품들이 다 만족스럽네요^^

이상 조이 풀 조이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