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상품리뷰

제품 후기: 이탈이아에서 가지고온 선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조이풀 조이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오늘은 이탈리에서 온 선물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선물을 받은지는 벌써 몇달이 지낫지만 먹고 사용해보고 후기를 올리고 싶어 시간이 좀 걸렸네요 ㅋ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는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초콜렛 입니다~

우선 맛있어요~ 제가 원래 피스타치오를 좋아하는데 초콜렛과 피스타치오는 어떻게 보면 당연한 조합같으면서도 흔히 팔지 않아 쉽게먹지 못하는데 마침 선물로 받아 냠냠 먹었습니다. 피스타치오가 확실히 씹히고 고소한 맛이 느껴져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두번째는 에스프레소(?) 커피입니다.

이거 정말 특이해요~ 솔직히 제가 맞게 먹었는지도 모르겠지만 맛있게 먹었던 음식중 하나였습니다. 사이즈는 커피 켑슐처럼 작은데 작은 빨때가 있어서 빨때를 꽂아 먹을 수 있어요~맛은 달달한 진한 커피의 맛!
진짜 달고 진짜 진해요 ㅋㅋ
처음에는 어 뭐지? 하다가 달달한 맛에 홀라당다 먹어버렸어요 ㅋㅋ 양이 굉장히 적다보니 5초면 됩니다. 다음에는 이걸 다른재료들과 섞어서 좀 더 풍성한 (양을늘려 ㅋㅋ) 커피를 다셔 보랴구요 ㅎㅎ
우선 추천드립니다!

세번째는 사탕입니다.

음...이건...
솔직히 제가 먹긴 힘들었습니다...
맛이 굉장히 특이했고 처음드시는 분들은 우선 하나만 사서 먹어본 후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ㅋㅋ 저힌 결국 다 먹기는 했는데 동생이 공부 할때 잠깨기용으로 다 먹었습니다. 저는 하나 먹고 또 못먹겠더라구요 ㅜㅜ

네번째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클린징 티슈입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 토너와 크림도 선물 받았는데 아직 사용하기 전이어서 사용해 보고 후기 올릴게요. 우선 클링징 티슈는 굉장히 도톰해요!!  일반 클린징 티슈는 2장 정도 써서 화장을 다 지우는데 이건 워낙 두꺼워서 1장에 다 지울수 있었어요^^ 두꺼워서 잘 지워지는 느낌은 있었지만 그외에는 엄청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많이 사서 쟁여 놓을 정도는 아니에요 ㅎㅎ

이상 조이풀 조이 였습니다^^
바이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