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간단한 야채.새우.치즈 오믈렛 만들기!^^

반응형

간단한 야채.새우.치즈 오믈렛 만들기!^^



안녕하세요~ 조이풀조이 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아침식사로 적격인 오믈렛 만드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재료: 야채, 칵테일 새우, 치즈, 계란, 기름, 케첩 (또는 진한 토마토 스프)
*** 1인분 기준: 야채와 새우 합해서 한주먹
: 치즈1장
: 계란 2개

1. 계란을 풀어 한쪽에 준비해 둡니다 (참고: 꼭 넣을 필요는 없지만 약간의 우유 또는 물을 넣어 주시면 계란의 식감이 좀더 부드러워집니다ㅎㅎ)


2. 먹기 좋은 크기로 야채를 썰어 살짝 소금으로 간을 하고 프라이팬에 볶아 줍니다. 야채가 어느 정도 익으면 칵테일 새우를 넣고 새우가 익을 때까지 볶아 줍니다.


3.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르고 풀어 놓은 계란을 프라이팬에 얹혀 줍니다



4. 이때 포인트는 계란이 완전히 익히는 것보다 약간 덜 익은게 맛있으니 계란이 익기 전에 빠르게 재료를 얹어 줍니다. 순서는 치즈 --> 볶은 야채 및 새우 입니다. 그리고 계란으로 재료를 감싸 줍니다.
완벽하게 감쌀 필요 없습니다. 오믈렛을 그릇에 담을 때 완벽하게 감쌓지 않은 부분이 아래를 향하게 놓아 주세요~^^



5. 그리고 오믈렛 위에 토마토 케첩 또는 진한 토마토 스프를 올리면 끝 ~~ 완성입니다!!
저는 따끈하고 새콤한 토마토 스프를 올려 먹었는데 요즘 처럼 추운 겨울에 최고 입니다 ㅎㅎ


**토마토 스프는 캠벨토마토 스프입니다 ㅎㅎ



여러분 아침 거르지 마시고 간단한 오믈렛 만들어 보세요~^^
이상 조이풀조이였습니다!
Bye bye~~ ㅎㅎ

반응형